임신을 즐기는 방법에 대한 조언 찾기

2020. 6. 2. 20:21카테고리 없음


임신을 즐기는 방법에 대한 조언 찾기



대부분의 여성들은 임신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찾는 것이 벅찬 과제라고 느낄 수도 있지만, 다음의 기사는 여러분에게 큰 도움이 될 수도 있다.


이 기사에 있는 조언은 당신이 성공적인 임신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임신 중에는 방광 능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저녁에 마시는 양을 줄여서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해.


낮 동안에는 수분을 잘 섭취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저녁 식사 시간이 되면 양을 줄이는 것이 가장 좋다.


그래도 자기 전에 완전히 멈춰라.


이렇게 하면 밤에 일어나 화장실에 갈 기회가 줄어든다.




운동과 활동성은 건강한 임신과 더 쉬운 출산과 회복에 중요하다.


이는 유산 예방, 노동시간 단축, 출산 후 날씬해지기 쉽도록 하는 등 다양한 효과가 있다.




임신해서 산부인과에 가면 태아 비타민이 주어진다.


태아 비타민을 매일 섭취하는 것을 기억하라.


이러한 비타민들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아기에게 여러분의 식단에 부족할 수도 있는 필수 영양소를 제공한다.


이것은 임신 기간 동안 아기의 건강을 보장하는 중요한 방법이다.




임신 중에 변비를 다루는 사람은 누구나 통밀로 만든 야채, 과일, 시리얼, 빵과 같은 섬유질이 높은 음식을 섭취하라.


여성의 몸에 과다한 호르몬은 대개 변비의 원인이다.


그것은 당신을 불편하고 비참하게 만들 수 있다.




임신한 상태에서 들어올리는 데 도움을 받으십시오.


스스로 일을 하겠다고 고집하는 것은 자기 자신이나 아기에게 허리가 아프거나 부상을 입힐 위험을 감수할 가치가 없다.


능력이 있다고 느껴도 자존심을 삼키고 다른 사람에게 무거운 리프팅 처리를 부탁한다.




임신 가능성이 있다면 간단한 임신검사를 받거나 가능한 한 빨리 의사를 만나보도록 하라.


임신 사실을 빨리 알수록 건강한 임신과 아기를 보장하기 위한 조치를 빨리 취할 수 있다.




임신 중에는 식단에 충분한 단백질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단백질은 아기의 건강뿐만 아니라 자신의 건강에도 중요하다.


두부, 콩과 달걀, 그리고 살코기는 당신의 식단에 포함시킬 양질의 단백질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드라이 크래커와 다른 싱거운 음식들은 수세기 동안 임산부들을 위한 견고한 음식 선택이었다.


위에 싱거운 음식이 들어 있을 때는 메스꺼움을 줄여야 한다.


속이 쓰리거나 메스꺼움을 악화시킬 수 있는 산성 음식이나 기름진 음식은 피하는 것도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임신 중이고 병에 걸리거나 설사를 일으키는 음식을 먹는다면, 반드시 수분을 충분히 섭취해야 한다.


설사는 모든 사람에게 탈수증을 유발하지만, 임신한 사람에게는 더 심각한데, 결국 링거주사를 맞아야 병원에 입원할 수 있기 때문이다.




임신 중 광범위한 질 분비물이 발견되면 의사에게 알려야 한다.


이는 질에 염증이 생겼다는 징조인데 임신 중에 흔히 있는 일이지만, 그것은 당신의 아기와 당신 자신에게 건강상의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임신했을 때, 여러분이 그것을 하는 것을 방해하는 의학적인 문제가 없다면, 운동을 멈추지 마라.


걷기와 수영과 같은 임팩트가 적은 활동은 임신 중에 여러분의 건강을 유지하는 완벽한 방법이다.


운동을 하는 여성은 일반적으로 운동을 하지 않는 여성에 비해 노동력이 짧고 분만 중에 10센트도 더 쉽다.




이 글을 읽고 나면 임신 중에 생기는 모든 일을 감당할 수 있어야 한다.


태아의 보살핌은 태아의 몫임을 명심하고, 아기가 건강하고 행복하도록 도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