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델링 및 수리: 쉬운 집 개선 팁

2020. 6. 2. 20:19카테고리 없음


리모델링 및 수리: 쉬운 집 개선 팁



풍수에 대해 잘 모를 수도 있기 때문에 가구 재배치가 방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는 생각에 상당히 놀랄 수도 있다.


이것은 여러분의 집을 상쾌하게 만들고 집 안의 공기를 순환시키게 할 수 있다.


이 글은 풍수에 뛰어난 비결을 알려준다.




새 내각 대신 내각의 재정비를 생각해 보아라.


다른 모양을 위해 문과 하드웨어를 교체하거나 베이스를 칠하면 된다.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현대적이고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세탁기와 건조기를 놓을 공간이 없는 콘도나 아파트, 작은 집에 거주할 경우 콤보 유닛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많은 콤보 유닛은 식기 세척기만큼 작다.


콤보 유닛 와셔와 건조기는 두 가지 작업을 모두 한다.




침실 문을 그냥 흙 때문에 함부로 버려서는 안 된다.


그냥 벗어서 나무가 다 보일 때까지 사포로 닦아라.


다음엔 페인트랑 롤러를 사서 출근해.


원한다면 손잡이를 교체하여 문을 현대화할 수 있다.




페인트 벗겨내기, 물 손상, 건조 부패 등 새로운 집을 찾을 때 무시하는 명백한 징후를 찾아보십시오.


그러나 전기적 문제, 지붕 손상, 기초 손상 및 기타 문제는 검사자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집을 사기 전에 약간의 돈을 투자하면 결국 더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나이트 스탠드에 더 많은 공간을 만들려면 테이블 램프 대신 플로어 램프를 선택하십시오.


플로어 버전은 다른 위치로 쉽게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좋다.


색다르고 당신이 정말 즐기는 램프를 골라라.




당신의 오래된 짐받이는 당신의 거실을 위한 흥미로운 사이드 테이블로 바뀔 수 있다.


포토 프레임 글라스를 사용하여 사용한 러기지 랙의 상단을 견고한 접착제로 부착하여 만든다.


그러면 단순히 램프와 책 몇 권을 쌓아두기만 하면 거실을 위한 세련된 사이드 테이블이 만들어진다.




만약 당신이 숲 근처의 교외에 산다면, 당신의 마당에 울타리를 세우는 것을 생각해보라.


울타리는 야생동물을 정원에서 멀리 떨어뜨려주고 사생활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창문을 추가하고 방에 빛을 포함시키면 더 넓은 느낌을 줄 수 있다.


창문 위에 창문 치료를 꽤 멀리 배치함으로써 천장을 더 높게 보이게 할 수 있다.




거실이나 침실이 실제보다 더 크게 보이도록 하려면 전문 실내 장식가들의 이런 수법을 시도해 보라: 가구를 벽에서 멀리 떨어뜨리는 것이다.


이것은 방이 더 크고 현대적이고 현대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수압을 상실한 경우 진단하기 쉬운 문제가 될 수 있다.


이웃들에게 비슷한 문제에 직면하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질문하는 것부터 시작해라.


만약 그렇지 않다면, 수압 문제는 당신의 거주지에만 국한된 것이다.


다음으로, 여러분은 한 개의 수도꼭지에 문제가 있는지 아니면 여러분의 집 전체에 영향을 미치는 수도꼭지에 문제가 있는지 결정하기 위해 여러분의 집 전체에 있는 모든 수도꼭지를 점검하기를 원한다.


항공기를 조정해야 할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 할 수도 있다.




개조할 때마다 항상 화장실의 조명이 충분한지 확인하십시오.


욕실을 리모델링할 때 많은 사람들이 가장 중점을 두는 것은 설비지만 조명은 그만큼 많은 관심을 필요로 한다.


만약 당신이 거울 옆에 조명을 더하고 천장에 조명을 더한다면, 전구를 쉽게 교체할 수 있는지 확인해라.




이 기사는 당신의 가정 프로젝트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몇 가지 좋은 아이디어를 보여주었다; 당신이 당신의 개선의 성공적인 시작을 준비하는데 도움을 준다.


풍수를 사용하면 가구를 배치하여 가장 우연한 에너지 패턴을 생성한다는 단순한 개념을 통해 집을 개선할 수 있다.